엔지니어링 공부방

현대자동차 1차 협력 업체 [1차 벤더, 주요 협력업체] 목록 [LIST] + 연봉/잡플래닛 평점 본문

기타 정보

현대자동차 1차 협력 업체 [1차 벤더, 주요 협력업체] 목록 [LIST] + 연봉/잡플래닛 평점

송도방랑객 2019. 8. 6. 11:49

 

현대자동차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자동차 회사로 연간 매출액만 100조에 임박합니다.

그만큼 1차사 2차사 3차사 줄줄이 연계된 회사들 즉, 협력업체들이 많죠.

그 중 유명한 회사들이 현대모비스, 현대트랜시스, 현대위아 등등이 되겠습니다.

 

 

사실 자료 찾기가 쉽지 않아서.. 2006년도에 작성된 자료를 참고하다 보니 

중간중간 사라지고 병합된 회사들도 많네요.

10년이 넘는 사이에 새롭게 생긴 협력업체와 회사도 많을 것 같은데 

현대자동차 직원이면 좀 더 쉽게 알 수 있지 않았을까 싶네요

 

 

그림 파일로 되어 있어서 검색하기가 쉽지 않을거 같아

아래 매출순으로 다시 한 번 정리해 보았습니다.

 

 

1차 협력업체 리스트 찾는게 쉽질 않네요 ㅋㅋ

이상하게 말이죠.

궁금해 하는 사람 많을 텐데 '현대자동차'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해 주면 좋을 것 같네요 ㅎ

 

감사합니다!

 

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

반응형